여기어때 온라인투어 인수 완료!

세계여행신문에 아주 작게 여기어때의 온라인투어 인수 기사가 ??? 박혜원대표는 22일 사임 예정. 2025년 1월 23일 여기어때는 언론을 통해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여기어때 온라인투어 인수 완료!

여기어때가 최근 온라인투어를 인수 확정한 것으로 전해졌다는 소식이며, 박혜원 대표는 25년 1월 22일자로 사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는 세계여행신문의 기사입니다.

[단독] 여기어때, 해외여행업 본격화…`온라인투어`에 500억 지분투자 - 매일경제
위드 코로나 여행수요 대비신사업에 200여명 신규 채용

초기 여기어때의 온라인투어 투자에 대한 기사

여기어때, ‘온라인투어’ 투자 악수 되나 - 딜사이트
③50억 EB 올해 9월 만기…원금상환도 빠듯 전망

해당 소식의 엠바고가 끝나면 다양한 기사가 나오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세한 소식은 엠바고 이후에...

참고로 세계여행신문의 2025년 1월 20일자 지면에 나온 해당 기사는 온라인판으로는 등록되지 못한 상황으로 이는 여기어때 측의 요청에 의한 것으로 보입니다.

세계여행신문 2025년 1월 20일자 1면, 좌측하단에 해당기사가 등재되어 있습니다.

공식 발표

2025년 1월 23일 07:45 시점에 첫 보도가 나왔습니다.

여행신문을 통해 신임 대표이사 선임 내용이 보도 되었습니다.

Read more

캄보디아 위기 해부: 지정학적 위험 심층 분석과 대한민국 여행 산업을 위한 새로운 로드맵

캄보디아 위기 해부: 지정학적 위험 심층 분석과 대한민국 여행 산업을 위한 새로운 로드맵

최근 캄보디아에서 불거진 일련의 사태는 단순히 치안이 무너진 표면적인 문제를 넘어섭니다. 이는 조직화된 범죄 산업과 지정학적 위험이 뒤섞인 복합적이고 중층적인 위기임을 시사합니다. 언론이 비추지 못한 이면을 깊이 파고들어, 현재의 위협 구조를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강제 노동을 노리는 표적형 조직범죄와 일반 관광객이 마주하는 일상적인 안보 환경 사이에 어떤 본질적인 차이가 있는지 규명하고자 합니다.

By Demian
불꽃놀이인가, 시스템 변화인가? 중국 무비자 정책이 던진 질문

불꽃놀이인가, 시스템 변화인가? 중국 무비자 정책이 던진 질문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정말 올 것이.” 한국 정부가 중국 단체 관광객(3인 이상)에게 한시적 무비자 입국(2025년 9월 29일~2026년 6월 30일)을 허용한 날, 인바운드 업계 현장에서 나왔던 말입니다. 코로나19 이후 길었던 침묵, 그리고 2017년 사드(THAAD) 배치 이후 굳게 닫혔던 한한령(限韓令)의 긴 문이 마침내 열리는 듯한 드라마틱한 순간이었죠.

By Demian